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정*석 ens*** 5회
    2. 2 경*실 tru*** 3회
    3. 3 노*철 ast*** 2회
    4. 4 이*재 get*** 2회
    5. 5 노*희 jhr*** 1회
    1. 6 김*우 kho*** 1회
11월 베스트 나누미
김*중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감성의존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 즐거움과 신뢰

조회수 : 3823 공유 : 1 등록일 : 2016-07-28

숨가쁘게 돌아가는 현대사회. 고객들은 ‘힐링’, ‘보상’, ‘즐거움’, ‘신뢰’ 등으로 대표되는 ‘감성 의존 마케팅’에 눈길을 둡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에 ‘즐거움’을 느끼고 그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는 건데요. 기업 입장에서는 감성의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제시하고 이를 통해 ‘신뢰’를 쌓는 게 중요해진 것이지요. 이번 강의에서는 감성의존 마케팅의 주요한 두 가지 키워드인 ‘즐거움’과 ‘신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