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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이상적인 수면 습관 만들기

조회수 : 4033 공유 : 11 등록일 : 2017-05-16
여러분의 수면시간은 편안하고 안정적이신가요?
수면의 진행과정은 얕은 잠, 조금 깊은 잠, 깊은 잠, 렘 수면 상태로 반복되기 때문에 수면이 편하고 안정적으로 진행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수면의 적기인 새벽 2시에서 4시 사이에 깊은 잠을 지속하는 습관과 하루 30분의 낮잠은 생활에 활력을 주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강의에서는 이상적인 수면 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강*구 po*************** 2017-11-12
    감사합니다
  • 전*정 GJ**** 2017-09-01
    금요일 저녁엔 부담이 없어 티비를 보더라도 늦게 잤는데...
  • 이*란 la**** 2017-07-24
    잠자는 것도 전략이 필요하네요. ^^
  • 장*란 HS*** 2017-07-17
    감사합니다~
  • 2*164088 bc********* 2017-07-06
    잘봤습니다!!
  • 이*숙 pi************ 2017-05-22
    좋은정보 감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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