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나눔 현황판

pre******* 회원님이 [무료강좌]를 '이메일로' 나누셨습니다.

지식나눔이란

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강*정 pre*** 11회
    2. 2 강*영 vlc*** 3회
    3. 3 이*섭 gmj*** 3회
    4. 4 김*태 tai*** 2회
    5. 5 차*호 ckw*** 1회
    1. 6 조*경 csk*** 1회
    2. 7 고*식 gil*** 1회
7월 베스트 나누미
강*정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촉진전략의 주요 요소, 판매촉진

조회수 : 1286 공유 : 0 등록일 : 2017-06-16
단기간에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일정기간을 정하고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판매촉진(Sales Promotion) 전략입니다.
판매촉진을 통해 기업은 경쟁사를 압도하고 기업의 특성을 변화시켜
'매출증가' 라는 성공적인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데요.
이번 강의에서는 판매촉진의 특징과 가격측면의 직접적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가격 판촉활동,
그리고 비가격 판촉활동의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 댓글
  • 강*구 po*************** 2017-11-13
    감사합니다
  •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