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김*중 mag*** 9회
    2. 2 김*주 kcj*** 4회
    3. 3 안*호 lan*** 4회
    4. 4 김*훈 seh*** 2회
    5. 5 정*철 jei*** 2회
    1. 6 최*용 chu*** 2회
    2. 7 최*범 rgo*** 2회
    3. 8 한*주 mon*** 2회
    4. 9 이*란 lar*** 1회
    5. 10 송*수 sms*** 1회
10월 베스트 나누미
현*민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점 수단

조회수 : 743 공유 : 1 등록일 : 2017-08-07
TV, 신문, 잡지, 라디오를 사용하는 광고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단기적 유익책인 판촉은 각각
언제 사용해야 하고, 또 언제 그 효과성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광고와 판촉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비율을 적정하게 맞추고
이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상황에 회사의 가치를 최대한으로 전달할 때 그 효과성이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활용하는 여러가지 중점 수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댓글
  • 강*구 po*************** 2017-11-13
    감사합니다
  • 박*호 po************** 2017-10-29
    ㄱㅅ
  •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