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윤*아 seo*** 13회
    2. 2 김*남 knk*** 3회
    3. 3 이*태 dss*** 3회
    4. 4 이*정 hjb*** 3회
    5. 5 조*영 yjl*** 2회
    1. 6 최*영 ehd*** 1회
    2. 7 김*원 f18*** 1회
    3. 8 곽*지 ksj*** 1회
    4. 9 공*석 ceo*** 1회
    5. 10 고*식 gil*** 1회
3월 베스트 나누미
노*희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마케팅 전략에서의 유통

조회수 : 283 공유 : 0 등록일 : 2017-12-22
복잡하고 다양해진 시장에서 기업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은 무엇일까요?
제품과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와의 관계를 형성하는 '유통'일 것입니다.
특히 유통은 이처럼 소비자와 기업의 관계를 형성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현대 마케팅에서 그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는데요,
이번 강의에서는 편리한 구매를 가능하게 하며 시간을 절약하고, 거래의 수를 감소시켜주는 
유통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김*숙 pm******* 2017-12-26
    소비자와의 관계늘 형서하는것은 유통이죠
  •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