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오*원 chr*** 7회
    2. 2 김*태 tai*** 5회
    3. 3 진*배 200*** 1회
    4. 4 전*재 jkj*** 1회
    5. 5 유*훈 lot*** 1회
    1. 6 곽*지 ksj*** 1회
4월 베스트 나누미
윤*아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시장과 수요를 이끄는 신제품 개발

조회수 : 321 공유 : 0 등록일 : 2018-01-31
여러분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얼마나 오랜 기간동안 사용하시나요?
이 질문의 숨겨진 의미는 어떠한 제품도 영원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없다는 것이지요.
따라서 기업은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특정 시기에 특정 제품을 어떻게 출시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합니다.
개발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소비자의 욕구를 충분히 반영하고,
그러한 신제품을 통해 기업은 소비자의 수요를 창출하며, 나아가 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경영 활동 속 신제품의 의미와 개발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