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곽*지 ksj*** 5회
    2. 2 박*신 ang*** 2회
    3. 3 이*옥 lhj*** 2회
    4. 4 조*출 kcc*** 2회
    5. 5 이*주 sea*** 1회
    1. 6 윤*섭 jai*** 1회
    2. 7 우*건 nmn*** 1회
    3. 8 민*호 kal*** 1회
    4. 9 김*건 mi-*** 1회
12월 베스트 나누미
김*은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캐즘(Chasm)의 발생원인과 극복방안

조회수 : 623 공유 : 0 등록일 : 2018-05-18
시장에서 소비자들은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빠르게 수용하는 혁신수용자와
제품의 실용성을 더 중시하는 다수수용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때문에 종종 기업이 제품을 기획할 시점에 이와 같이 두 가지 범주의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하지 못할 때 생기는 틈새를 캐즘(Chasm) 이라 하는데요,
이번 강의에서는 캐즘의 발생원인과 극복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