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식나눔 랭킹

    1. 1 윤*아 seo*** 13회
    2. 2 이*형 psy*** 12회
    3. 3 박*민 jon*** 6회
    4. 4 안*영 kya*** 3회
    5. 5 황*수 eco*** 3회
    1. 6 최*규 bud*** 2회
    2. 7 주*중 sun*** 1회
    3. 8 이*애 dla*** 1회
    4. 9 고*식 gil*** 1회
5월 베스트 나누미
오*원 회원

지식라이브 앱 설치안내

무료 문자메세지로 설치
QR코드 설치
네이버, 다음 어플로
QR코드를 비춰보세요.

비즈스킬 기업의 브랜드 파워와 전략

조회수 : 64 공유 : 0 등록일 : 2018-06-08
모든 기업은 자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핵심 의미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단순히 제품 그 자체의 용도를 넘어 기업이 소비자를 향해 내세우는 나름의 가치가 존재한다는 것이지요.
이러한 브랜드 파워는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것이 아닌,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노력을 통해 만들어 가야 합니다.
일관성있게 자사의 가치를 전달하려는 노력을 할 때,
소비자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고 브랜드가 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자리매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기업의 브랜드파워와 브랜드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