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별 추천학습 가이드
경력로드맵 및 학습체계도를 참고하여, 부족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아래의
역량정의 및 추천학습과정
을 활용하여 학습계획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역량(가치)
기본역량(스킬)
리더십역량
직무역량
신기술/트렌드
경영/사업의 이해
경영환경/전략기획이해
경영혁신이해
마케팅전략이해
소비자/시장조사이해
고객응대력
재무제표/회계지식
원가관리/손익마인드
경제지식/지표이해
기타역량
역량명 :
고객응대력
역량정의
고객 요구/불만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대해 적절한 피드백을 제시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시키며, 나아가 고객 관련 각종 정보를 지속적으로 수집/활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발전시키기 위한 대응안을 마련해나갈 수 있는 능력
역량향상을 위한 추천 학습과정
검색어
전체보기
과정명
상세보기
B2B 영업력 향상 과정
상세보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프로 세일즈
상세보기
진실의 순간에 집중하라!CS실무
상세보기
영업실무능력개발
상세보기
현장에서 통하는 통화품질관리!
상세보기
프로상담원이 되는 길
상세보기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상세보기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실무
상세보기
고객의 성공을 돕는 솔루션영업 전략
상세보기
고객감동을 위한 CS혁명
상세보기
명품 서비스를 위한 CS전문가 노하우
상세보기
프로 영업인의 자기 관리 (1등 영업인을 위한)
상세보기
고객만족! 컴플레인 정복하기
상세보기
고객가치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판매하라
상세보기
실전에 강한 뻔뻔(Fun Fun!)한 유통마케팅
상세보기
실전! 자신있게 성공하는 아웃바운드영업 스킬
상세보기
행복한 CS달인을 만드는 고객만족 클리닉(병원편)
상세보기
컨설팅으로 접근하는 파워셀링과 전략적 제안 스킬
상세보기
2%를 채워주는 CS비밀노트
상세보기
사례중심의 금융상품 마케팅 기획과 전략 Skill
상세보기
1
2
3
4
5
6
7
8
20개씩 보기
50개씩 보기
100개씩 보기